딜 소스를 곁들인 구운 참치 스테이크

딜 소스를 곁들인 구운 참치 스테이크
딜 소스를 곁들인 구운 참치 스테이크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페스카타리안 2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1 인분당$3.29,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작품은 493 칼로리, 1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40 그램의 지방 서빙 당. 4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2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두꺼운 참치 스테이크,화이트 와인 식초,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6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양파 딜 버터를 곁들인 구운 참치 스테이크, 감귤류 생강 소스를 곁들인 구운 참치 스테이크,그리고 딜 소스를 곁들인 연어 스테이크.

지침

1
밀봉 비닐 봉지에 1/2 컵 올리브 오일과 레몬 주스를 결합;밀봉 및 흔들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흔들흔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참치 스테이크를 추가하고 그릴 예열하는 동안 재워 냉장고에 저장.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치 스테이크참치 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고열을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고 화격자에 가볍게 기름을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갈색 겨자,겨자 가루,설탕,식초 및 1/3 컵의 올리브 오일을 그릇에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 가루겨자 가루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겨자겨자
식초식초
설탕설탕
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5
마리 네이드에서 참치를 제거하고 마리 네이드를 폐기;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까지 예열 된 그릴에 스테이크를 요리,측면 당 약 6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스테이크스테이크
물고기물고기
참치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스테이크에 겨자와 딜 소스를 뿌려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스테이크스테이크
소스소스
딜

추천 와인: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알코올 음료, 성분, 피노 누아, 드라이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식품 카테고리, 메를로,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피노 그리지오,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로즈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화이트 와인,알코올 음료 및 재료는 참치 스테이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만 참치와 같은'고기가 많은'물고기는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의 투난이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준비된다면,로스는 멋지게 짝을 이룰 것입니다. 5 성 중 4.4 점을 받은 올리비에 레플라이브 풀리니-몬트라셰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54 달러가 소요됩니다.
올리비에 레플라이브 풀리니-몬트라체
올리비에 레플라이브 풀리니-몬트라체
아몬드 페이스트,양치류,이국적인 과일,미각에 신중한 산도가 있는 흰색 꽃,부드럽고 인상적으로 긴 마무리와 같은 매우 독특한 향기의 영광스러운 와인입니다. 와인은"큐브메 론드"원칙에 따라 포도주로 만들어지며,이는 서로 다른 보완적인 롯의 와인을 혼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 포도주에서는 풀리니-몬트라체라는 명칭의 12 개의 다른 파셀이 혼합물을 구성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2 m.
서빙2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