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후 머스

두부 후 머스
당신은 더 추가 할 경우 미들 동부 조리법 당신의 레퍼토리에,두부 머스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7 센트,이 레시피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26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7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레시피조리법에는 36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실크 두부,크림 같은 땅콩 버터,레몬 주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7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좋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후무스를 곁들인 두부 모양, 훈제 두부와 후무스 부처 그릇,및 깨끗한 먹는 태양 건조 토마토와 올리브 머스(피자 머스).

지침

1
두부,레몬 주스,땅콩 버터,올리브 오일,마늘,가반조 콩을 믹서기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혼합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병아리 콩병아리 콩
땅콩 버터땅콩 버터
레몬 주스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두부두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후 머스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페라리 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3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라리 펄
페라리 펄
약간의 황금빛 광택이 있는 밀짚 노란색. 아몬드,사과,약간의 향신료 및 빵 껍질의 향기로 강렬하고 특히 세련되었습니다. 건조,깨끗하고 우아한 지속적인 부드러움. 잘 익은 사과,쾌적한 효모와 달콤한 아몬드의 노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