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파르 메산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두 파르 메산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파마산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를 두 번 사용해 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26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2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2.17,이 레시피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발렌틴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가게에 머리와 파르 메산 치즈,타임,밀가루,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지상 육두구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블루 베리 육두구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파마산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파마산 세이지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및 파르 메산 돼지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돼지 갈비에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서 고기 주스가 맑아 질 때까지 중간 열에 버터로 갈비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돼지 갈비돼지 갈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매끄러운 때까지 밀가루와 우유를 결합;팬에 저어. 끓게 가져 오십시오;요리하고 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남은 재료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갈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누아,샤르도네,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의 간단한 찹 또는 찹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허니 머스타드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와 몬티 노어 레드 캡 피노 누아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9 병 당 달러.
몬티 노어 레드 캡 피노 누아
몬티 노어 레드 캡 피노 누아
최소한의 환경 압력으로 균형 잡힌 과일. 이 양식 모든 피노 누아 블록의 혼합이다. 각 로트는 토종 효모를 사용하여 발효되어 재배 된 토지를 진정으로 표현합니다. 지금부터 2018 년까지 마셔. 쌍:연어,소시지,스쿼시,구운 고기 및 버섯은 2014 년 빈티지와 짝을 이룬 많은 재료 중 일부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