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을위한 샐러드

두 사람을위한 샐러드
두 사람을위한 블트 샐러드는 2 를 제공하는 호르 드 오브르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1 그램의 단백질, 32 그램 지방,그리고 총 412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12,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베이컨 스트립,나선형 파스타,토마토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발렌틴 데이.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블리트 그릴드 치즈 플러스 블리트에서 영감을 받은 10 가지 더 보기, 샐러드,그리고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십시오. 한편,큰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파삭 파삭 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배수 슬롯 숟가락으로 종이 타월로 제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파스타를 물기를 빼고 차가운 물로 헹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베이컨,토마토 및 드레싱을 추가하십시오. 코트에 던져.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5
서빙 직전에 로메인을 넣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메인은로메인은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블리 샐러드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 성급 중 4.9 점 만점에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6 달러가 소요됩니다.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
100%샤르도네 포도로 만든 드라이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