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고기와 파인애플 파이

돼지 고기와 파인애플 파이
돼지 고기와 파인애플 파이는 대략 필요합니다 8 시간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16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21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2.35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파인애플,피망,돼지 갈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파인애플 살사와 절인 돼지 고기, 백리향,돼지 갈비&파인애플 프라이팬 만찬,및 올인원 돼지 갈비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각 서빙을 위해 무거운 알루미늄 호일의 큰 사각형에 돼지 고기를 놓습니다. 양파,피망 및 파인애플 조각으로 각 찹을 꼭대기에 오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반지파인애플 반지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돼지 갈비돼지 갈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2
데리야끼 소스를 뿌립니다. 마가린을 얹고 소금과 후추로 아낌없이 뿌린다. 포일에 단단히 싸서 롤링 끝을 완전히 밀봉하십시오. 냉동 또는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
밀가루 ¼컵밀가루 ¼컵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3
먹을 준비가되면 패키지를 석탄에 15~20 분 동안 직접 넣으십시오. 돼지 고기를 통해 요리 하는 경우 확인;다시 포장 하 고 필요한 경우 조금 더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갈비돼지 갈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당신은 폴리 존슨 카네 로스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아로마는 우리의 2016 년 카네 로스 샤르도네에서 집중되고 복잡합니다. 구운 복숭아,배,버터 크로와상,바닐라의 노트는 풍부하고 풀 바디 샤르도네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향기는 배의 군침이 도는 맛으로 미각에 확장,사과 선명,인동 덩굴,구운 코코넛,바닐라 웨이퍼. 이 와인의 균형과 구조는 밝은 산도와 결합되어 몇 년 동안 즐길 수있는 오래된 와인을 만듭니다. 즙이 많은 구운 닭고기와 야생 버섯 리조또로이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30 m.
서빙1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