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고기 앤 페퍼 타코

돼지 고기 앤 페퍼 타코
레시피 돼지 고기 앤 페퍼 타코는 약에서 멕시코 갈망을 만족시킬 수 30 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5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834 칼로리, 단백질 41 그램,및 지방 64 그램 서빙 당.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카놀란 오일,타코 쉘,소금,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운 돼지 고기와 피망 타코, 녹색 소스에 돼지 고기와 타코(살사 베르데 엉 타코 드 세르),및 불쾌한 비트:타코 드 부체(돼지 고기 위 타코).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기름에 돼지 고기를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양파와 할라피뇨를 넣고 5 분 더 익힌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조미료를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5-10 분 동안 또는 고기와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
양상추,치즈,토마토 및 살사와 함께 타코 쉘에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스다스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