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팬케이크 2

독일 팬케이크 2
독일 팬케이크 2 는 당신이 찾고있는 아침 식사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3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3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버터의 혼합물,계란,우유,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가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887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독일 팬케이크, 독일 팬케이크,및 독일 팬케이크.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중간 베이킹 접시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밀가루,우유,계란 및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혼합물을 준비된 베이킹 접시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센터 랙에서 30~4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도른 펠더와 리슬링은 독일 내 최고 추천입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5 점 만점에 4.3 점을 얻은 바잉구트 프리츠 윈디쉬 하이머 로텐펠스 도른펠더는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바잉구트 프리츠 윈디쉬 하이머 로텐펠스 도른펠더
바잉구트 프리츠 윈디쉬 하이머 로텐펠스 도른펠더
뚜렷한 아로마와 풍부한 진한 붉은 색의 매우 맛있고 강력한 와인. 그것은 괜찮은,부드러운 탄닌과 체리,붉은 열매와 자두의 맛있는 맛이 있습니다. 그 단맛은 쾌적하고 조화로 우며 너무 건조하지 않은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즐겁습니다.디저트와 치즈뿐만 아니라 바베큐 및 훈제 요리에 대한 맛있는 동반자. 그것은 또한 즐거움과 아주 맛 있는 밤 모자에 대 한 와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