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초콜릿 케이크

독일 초콜릿 케이크
조리법 독일 초콜렛 케이크는 대략 당신의 미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45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0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26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5 를 제공하며 서빙 당$1.28 입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98 명이 그 자리를 맞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버터를 선택,코코넛,이글 브랜드 2015 농축 우유,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확인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14%,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독일 초콜릿 케이크, 독일 초콜릿 케이크,및 독일 초콜릿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케이크 믹스,물,계란 3 개,기름 및 가당 연유 1/3 컵을 섞습니다. 축축해질 때까지 저속으로 구타 한 다음 고속으로 2 분 동안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당 연유가당 연유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물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오븐오븐
2
잘 기름칠 및 가루로 만든 13 엑스 9 인치 베이킹 팬에 붓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40~45 분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나무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4
작은 냄비에 남은 가당 연유,달걀 노른자 및 버터를 섞습니다. 중불에서 약 6 분 동안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당 연유가당 연유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피캔,야자열매 및 바닐라를 첨가하십시오;온난한 케이크에 퍼지십시오. 남은 음식은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코코넛
바닐라바닐라
피칸피칸
확산확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