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감자 샐러드 만들기

독일 감자 샐러드 만들기
독일 감자 샐러드를 미리 만드는 조리법은 유럽의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30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그리고 총 109 칼로리. 이 레시피는 1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32 센트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베이컨 스트립의 혼합물,소금,후추,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앞서 소시지 감자 계란 구워 확인, 미리 호박과 구운 감자 푸타 네스카,및 베이컨과 버섯을 곁들인 개별 감자 그라탕 만들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선명 때까지 베이컨을 요리;슬롯 스푼으로 제거하고 따로 설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배수구,3 큰술 물방울 예약. 물방울에 양파와 피망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밀가루,소금,겨자 및 후추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소다와 식초를 넣으십시오. 끊임없이 약동,종기에 가져와;끓여 1 분 동안 저어. 감자와 베이컨을 부드럽게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독일어 도른 펠더와 리슬링 정말 잘 작동.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하인즈 아이 펠 샤인 도른 펠더 스위트 레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3.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하인즈 아이펠 샤인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하인즈 아이펠 샤인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라인 강에서 태양 광선이 반사되어 이러한 풍성한 붉은 포도를 익히고 균형 잡힌 단맛을 지닌 진한 빨간색 과일 향이 나는 풀 바디 와인을 생산합니다.자체 또는 치즈,샐러드 파스타 및 생선과 함께 약간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