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눈사람

도넛 눈사람
필요 유제품 무료 아침 식사? 도넛 눈사람은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3 인분을 만듭니다 105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36,이 레시피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초콜릿 칩,가루 설탕 도넛,껌 방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넛 유약 시럽을 곁들인 도넛 팬케이크, 코코넛 눈사람,및 달콤한 눈사람.

지침

1
작은 접시에,눈사람의 몸을 형성하기 위해 세 개의 도넛을 스택.
2
머리 위에 도넛 구멍을 놓습니다.
3
초콜릿 칩 버튼과 눈과 오렌지 민트 코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4
1 에서 확인. 스카프 프린지를 형성하기 위해 과일 롤의 양쪽 끝을 자릅니다. 장갑을 형성하기 위해 각 프레첼에 껌 방울을 눌러;몸에 프레첼 팔을 누릅니다. 민트와 껌으로 만든 모자와 함께 최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프로스팅 3컵바닐라 프로스팅 3컵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공기 사탕공기 사탕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3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