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스타일 양지머리

델리 스타일 양지머리
델리 스타일 양지머리를 제공하는 유대인 조리법이다 16. 이 메인 코스는 187 칼로리, 단백질 24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당$1.43,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쇠고기 양지머리,양파,마늘 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하누카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8 시간 20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에서 장인 유대인 델리'에서 사이다와 버터넛 스쿼시를 곁들인 가을 양지머리, 델리 스타일 브루스케타,및 델리 스타일 니블.

지침

1
양지머리 지방면을 슬로우 쿠커에 올려 놓고 마늘 가루를 뿌린 다음 케첩을 양지머리에 아낌없이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케첩케첩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모든 주위 및 고기 위에 양파 슬라이스를 추가,밥솥의 바닥을 코팅하기에 충분한 물 추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물
고기고기
3
당신이 먹을 가장 부드러운 양지머리를 위해 하루 종일 낮게 요리하십시오.
4
육즙을 위해,느린 요리기구에서 양지머리를 제거하고,최고에 온도를 증가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레이비그레이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5
1/4 컵 물 밀가루를 섞어 냄비에 추가하고 끊임없이 약동,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양지머리는 쉬라즈,템프라니요,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양지머리의 고기,스모키 맛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에,당신은 정결 한 적포도주를 찾고 싶을 것이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리지 리튼 웨스트 시라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0 병 당 달러.
리지 리튼 웨스트 시라
리지 리튼 웨스트 시라
코:집중된 보이젠 베리,푸른 과일,제비꽃,회향,훈제 게임,달콤한 오크 팔 레이트:훌륭한 깊이,광택 탄닌,크림 같은 부드러운 질감,달콤한 익은 블루 베리 과일,꽃,오크 향신료,정의 된 백악질 탄닌 구조.혼합:94%시라,6%비오니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0 m.
서빙16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