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친 데리야끼 연어

데친 데리야끼 연어
데친 데리야끼 연어 레시피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0 분 안에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일본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296 칼로리, 3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4.07,이 조리법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옥수수 전분,오렌지,연어 필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가락으로 점수 85%,이 요리는 탁월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데친 연어, 전체 데친 연어,그리고 데친 연어.

지침

1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이나 전기 프라이팬에 오렌지 주스와 데리야끼 소스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프라이팬에 연어 필레를 놓습니다. 종기에 반환. 열을 감소시키십시오;15-20 분 동안 또는 포크로 물고기가 쉽게 부스러질 때까지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필레연어 필레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필렛을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4
스트레인 요리 액체;프라이팬에 3/4 컵을 돌려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매끄러운 때까지 옥수수 녹말과 물 결합;요리 액체에 추가하십시오. 끓인다;1-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할 때까지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6
연어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연어는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바르고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칼리스타 코스트 레인지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5 달러입니다.
칼리스타 코스트 레인지 피노 누아르
칼리스타 코스트 레인지 피노 누아르
2012 칼리스타 코스트 라인 피노 누아는 진한 루비 레드 컬러로 말린 체리,장미 꽃잎,바이올렛 및 볶은 커피 콩의 향이 있습니다. 대황,체리 및 크랜베리 노트는 미각을 통해 혼합 된 어두운 과일과 홍차의 균형 잡힌 긴 마무리로 흐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7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