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의 붉은 대황 초콜릿 케이크

데비의 붉은 대황 초콜릿 케이크
필요 유제품 무료 디저트? 데비의 붉은 대황 초콜릿 케이크는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256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68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15 입니다. 이 조리법에 6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대황,초콜릿 케이크 믹스,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어머니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2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얼룩말 케이크:작은 데비 모방, 레드 벨벳 케이크 롤,및 대황 휘핑 크림을 곁들인 스위스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9 인치 베이킹 팬에 기름을 바르고 밀가루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2
초콜릿 케이크 믹스,물,식물성 기름,계란을 믹싱 볼에 적셔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2 분 동안 중간 속도로 전기 믹서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케이크 믹스초콜릿 케이크 믹스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물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준비된 베이킹 접시 바닥에 대황을 뿌리고 체리 젤라틴 믹스와 설탕을 대황 위에 골고루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리 맛 젤라틴체리 맛 젤라틴
대황대황
확산확산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대황 층 위에 케이크 반죽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황대황
5
케이크 층의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한 나올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 구워,약 1 시간;후 알맞게 요리 한 확인 45 의사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6
봉사하기 전에 식히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1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