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 스테이크 꼬치

데리야끼 스테이크 꼬치
데리야끼 스테이크 꼬치 레시피는 일본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5 분. 이 메인 코스는 245 칼로리, 3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2.66,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완벽 한 발렌틴 데이.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쇠고기 최고 등심 스테이크,흑설탕,카놀란 오일 및 사이다 식초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52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해봐 데리야끼 스테이크 꼬치, 데리야끼 스테이크 꼬치 구이,그리고 쇠고기 데리야끼 꼬치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다시 밀봉 할 수있는 큰 비닐 봉지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스테이크에서 지방을 다듬고 곡물을 가로 질러 1/2 인치로 자릅니다. 스트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가방에 쇠고기를 추가;밀봉 가방 및 코트에 전원을 켭니다. 2-3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리십시오. 고기 스트립을 6 개의 금속 또는 담근 나무 꼬치에 느슨하게 끼 웁니다. 7-10 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완성도에 도달 할 때까지 뚜껑을 덮지 않고 중간 정도의 고열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꼬치나무 꼬치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은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날씬한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벼운 또는 중간 체질의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논과 같은 대담한 빨간색을 다룰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야생 말 고삐 풀린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이 억제되지 않은 피노 누아는 풍부한 체리,블랙 베리 및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짭짤한 노트가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 맛과 유연한 탄닌으로 풀 바디가되어 와인 찐 쇠고기 갈비,구운 포토 벨로 버섯 또는 라즈베리 발사믹 유약을 곁들인 로스트 포크 허리에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지금 맛있는,그리고 좋은 성숙해야다음 5 년 동안.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