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 마리네이드 4

데리야끼 마리네이드 4
데리야끼 마리 네이드 4 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4 인분 레시피. 이 매리 네이드는 91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82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마늘 가루,생강 가루,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 일본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6 시간 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17%,이 요리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데리야끼 마리 네이드, 데리야끼 마리 네이드,및 데리야끼 마리 네이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흰 설탕,마늘 가루,생강 가루,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생강 가루생강 가루
라즈베리,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라즈베리,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우스터 셔 소스와 환원 나트륨 데리야끼 소스를 섞습니다. 모든 건조 성분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
3
원하는 고기를 혼합물에 넣으십시오. 원하는 대로 굽기 전에 적어도 6 시간 동안 냉장고에 덮고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바론 헤르 조그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오우 코셔).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밝고 깨끗한 마무리로 천도 복숭아,구스베리 및 소나무의 강렬한 과일 향이 나는 신선하고 둥근 입 느낌. 다양한 와인은 인도에 중국에서 매운 민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아페리티프로 또한 중대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5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