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 등심 스테이크

데리야끼 등심 스테이크
데리야끼 등심 스테이크는 대략 필요합니다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서빙 당$1.49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32 칼로리, 1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2 그램 지방 서빙 당.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발렌틴 데이 이벤트 쇠고기 최고 등심 스테이크,흑설탕,간장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일본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이 조리법은 599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3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데리야끼 등심 케밥, 데리야끼 등심 케밥,그리고 데리야끼 등심 케밥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재 밀봉 비닐 봉지에 처음 여섯 재료를 결합;스테이크를 추가합니다. 가방을 밀봉하고 외투로 돌리십시오;8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리십시오. 각면에 5-8 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완성도에 도달 할 때까지 중불로 덮은 스테이크를 굽습니다(중간 희귀 한 경우 고기 온도계는 145;중간,160;잘 된,170).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등심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과 잘 어울립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날씬한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벼운 또는 중간 체질의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논과 같은 대담한 빨간색을 다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브룩스 윌라멧 밸리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3 개이며 병 비용은 약 25 달러입니다.
브룩스 윌라메트 밸리 피노 누아르
브룩스 윌라메트 밸리 피노 누아르
풍부한 체리 잼의 아름다운 향수 코,강판 오렌지 껍질을 곁들인 추수 감사절 크랜베리,모렐 버섯,블랙 트러플. 홍차,가죽 및 포푸리의 멋진 높은 음표. 와인은 입안에서 너무 달콤하여 풍부하고 어두운 체리,따뜻한 라즈베리,붉은 건포도 및 검은 자두로 미각을 코팅합니다. 그릴,구운 야채,베이컨 지방 및 훈제 고기에 포르타 벨라 버섯의 멋진 흙이 있습니다. 이 피노는 잘 익은 과일,흙과 복잡성,토마토 잎과 흙의 힌트로 마무리됩니다. 그냥 맛있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