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황 부스러기 타르트

대황 부스러기 타르트
대황 부스러기 타르트는 약 1 시간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41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당신은 제공 디저트를 얻을 15.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가게에 가서 밀가루,딸기 젤라틴,대황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완벽 한 어머니의 날.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가능합니다. 대황 부스러기 파이와 사과 부스러기 파이, 대황 부스러기 케이크,그리고 대황 빵 부스러기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빵 껍질의 경우 작은 그릇에 밀가루,베이킹 파우더 및 과자 장수의 설탕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크러스트크러스트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와 비슷할 때까지 버터를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3
계란과 우유를 추가하십시오;공이 형성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기름칠 된 11 인치에 두드려. 7 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유우유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빵 껍질에 대황을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황대황
크러스트크러스트
5
대황 위에 젤라틴을 뿌린다. 작은 그릇에 토핑 재료를 부서지기 전까지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라틴젤라틴
대황대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대황 혼합물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황대황
7
350 에서 45-50 분 동안 구우십시오. 설정 될 때까지 와이어 랙에서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타르트는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5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