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야채 프라이팬

대구&야채 프라이팬
대구 및 야채 프라이팬은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2.8,이 레시피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207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9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밀가루,버터,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밀가루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애플 타르트 디저트로.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시트 팬 칠리 라임 대구, 토마토와 붉은 양파와 구운 대구,및 2 인용 대구 및 야채 프라이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콩,당근,양파를 버터에 2 분 동안 볶습니다. 혼합 될 때까지 밀가루와 조미료를 저어;점차적으로 국물과 와인을 첨가하십시오. 끓게 가져 오십시오;요리하고 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팬에 필렛을 추가합니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포크로 쉽게 10-12 분 동안 또는 물고기 조각까지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물고기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개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실버 라벨 피노 누아는 밝은 루비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붉은 자두,꽃 및 달콤한 향신료의 매혹적인 향수를 보여줍니다. 블랙 체리,다크 커런트 및 딸기의 풍부한 맛은 플러시 미각을 채우고 샌달 우드의 노트는 부드럽고 우아한 마무리로 계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