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생 최고의 즐거움을 만드는 방법(또는 적어도 이번 여름)

당신의 인생 최고의 즐거움을 만드는 방법(또는 적어도 이번 여름)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당신의 인생(또는 적어도이 여름)시도의 최고의 용기을 만드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270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25 입니다. 20 명이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옥수수의 혼합물,캔에서 치포 틀레,치포 틀레 액체에서,그리고 다른 성분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식품 공화국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인생 최고의 즐거움을 만드는 방법(또는 적어도 이번 여름), 으깬 포토 토스는 잊어 버려! 당신의 마음과 생명을 구하십시오! 이 확인,및 마른 여름 상그리아를 만드는 방법.

지침

1
가벼운 종 기에 우유를 가져와,옥수수에 드롭 하 고 요리,덮여,약 5 분 동안 또는 커널 부드러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옥수수
우유우유
2
사워 크림을 치포 틀레,치포 틀레 액체 및 레몬 주스와 섞습니다. 혼합 될 때까지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사워 크림사워 크림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3
냄비에서 옥수수를 제거하고 종이 타월로 아래로 두드려.사워 크림 혼합물과 파르 메산 치즈에 옥수수를 듬뿍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사워 크림사워 크림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냄비냄비
4
마지막 터치를 위해 칠리 파우더와 고수를 뿌립니다. 음식 공화국에 대한 더 간단한 멕시코 요리법:멕시코 새우 칵테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실란트로실란트로
칵테일칵테일
새우새우
5
망고-토마 틸로 아보카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보카도아보카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망고망고
6
멕시코 프라이드 치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