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과 양파를 곁들인 양지머리

당근과 양파를 곁들인 양지머리
당근과 양파 양지머리는 단지 수 있습니다 유대인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50 그램의 단백질, 17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431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레시피는 1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3.35. 그것은 오히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78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양파,마늘,당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 시간 10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하누카.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8 의 놀라운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당근과 양파를 곁들인 양지머리, 당근과 양 고추 냉이-껍질을 벗긴 양지머리,그리고 당근,마늘,파스닙을 곁들인 찐 양지머리.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오븐을 화씨 350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양지머리를 무거운 로스팅 팬에 넣습니다. 작은 그릇에 소금,후추,마늘,오레가노를 섞습니다. 양지머리에 혼합물을 문지릅니다. 양지머리에 당근,셀러리,양파 및 월계수 잎을 쌓고 고기와 야채 위로 약 3/4 의 토마토 주스를 충분히 붓습니다. 양피지 2 장으로 팬 상단을 덮은 다음 알루미늄 호일로 덮습니다. (토마토 주스는 알루미늄 포일과 접촉하면 불쾌하게 반응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주스토마토 주스
베이 잎베이 잎
야채야채
당근당근
오레가노오레가노
셀러리셀러리
마늘마늘
양파양파
후추후추
고기고기
소금소금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로스팅 팬로스팅 팬
그릇그릇
4
3 1/2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팬에서 고기를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팬을 2 개의 버너에 놓고 야채와 소스를 중간 열에 30 분 동안 또는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7
봉사하려면 곡물을 가로 질러 고기를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곡물곡물
고기고기
8
야채와 함께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메뉴에 양지머리? 쉬라즈,템프라닐로,진판델과 짝을 지어 보세요. 이 모든 레드 와인은 양지머리의 고기,스모키 맛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 정결 한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얄룸바 사무엘의 컬렉션 쉬라즈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야룸바 사무엘의 컬렉션 시라즈
야룸바 사무엘의 컬렉션 시라즈
친근하고 풀 바디이며 다육 질의 더 많은 바로 사 쉬라즈. 어두운 과일,붉은 향신료,아니스 및 잘 익은 체리의 향기로 깊고 우울 해지는 미각은 부드러운 마무리로 균일한 질감으로 흐릅니다.고구마와 검은 콩 햄버거 또는 모든 트리밍과 양고기 로스트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0 m.
서빙12
건강 점수6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