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케이크 잼

당근 케이크 잼
당근 케이크 잼은 글루텐 프리 및 비건 조미료.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4 인분을 만듭니다 81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10 센트,이 레시피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부활절.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가게에 가서 당근,파인애플,가루 과일 펙틴 및 오늘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당근 주스와 당근 케이크, 대황 복숭아 잼,및 체리 베리 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와. 뚜껑을 덮고 15-20 분 동안 또는 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펙틴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펙틴펙틴
3
끊임없이 약동,높은 열을 통해 전체 압연 종기에 가져와. 설탕을 저어;전체 롤링 종기로 돌아갑니다.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1 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
열에서 제거;거품을 탈지.
5
뜨거운 혼합물을 뜨거운 멸균 된 하프 파인트 병에 넣고 1/4 을 남깁니다. 헤드 스페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6
기포를 제거하십시오;변죽을 닦고 뚜껑을 조정하십시오. 끓는 물 통에서 5 분 동안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6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