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와 호박을 곁들인 태국 녹색 코코넛 카레

닭고기와 호박을 곁들인 태국 녹색 코코넛 카레
닭고기와 호박을 곁들인 레시피 타이 그린 코코넛 카레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에 대한 $2.4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8 그램, 지방 57 그램,그리고 총 694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89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간장,코코넛 밀크,생선 소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호박을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호박 디저트 사각형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태국 그린 카레 터키와 호박 미트 로프 코코넛 밀크 그린 카레 소스, 타이 그린 카레 치킨 주키니 국수,및 타이 그린 코코넛 카레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루 반지에게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루반지 슈닌 블랑
루반지 슈닌 블랑
2018 년 루반지 슈닌 블랑은 오래된 건조 양식 덤불 덩굴과 더 어린 물방울 관개 덩굴을 혼합 한 것입니다. 그것의 깊은 밀짚 색깔은 익는 청신함&복합성 둘 다로 가르킵니다. 코는 열대 과일과 돌 과일을 먼저 가져와 귤과 열매에 대한 생각을 이끌어냅니다. 구개는 둥글고 다육 질이며,흰 복숭아,살구 및 녹색 사과와 함께 열매를 다시 앞으로 밀어 올리며 모두 산도가 상승합니다. 전체적으로 갓 구운 빵의 밝기와 약간의 힌트가 있습니다. 마무리는 긴,부드러운&애정.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