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전문점 카라멜 사과

달콤한 전문점 카라멜 사과
달콤한 전문점 카라멜 사과는 그냥 될 수 글루텐 프리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한 서빙 포함 1217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서빙 당$3.63 입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할로윈.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35 분. 그것은 오히려 비싼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베이킹 칩,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37%. 캔디 전문점 바닐라 카라멜 팝콘, 달콤한 매운 카라멜 사과,및 카라멜 사과 만드는 법}애플 파이 카라멜 사과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베이킹 시트에 왁스 칠 종이를 깔고 종이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사과를 씻고 철저히 말리십시오. 각으로 아이스 캔디 지팡이를 삽입하십시요;준비한 팬에 장소. 진정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이스 스틱아이스 스틱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무거운 3 쿼트에서. 스튜 냄비,설탕,크림,옥수수 시럽 및 버터를 결합하십시오;중간 정도의 고열로 끓입니다. 사탕 온도계가 245 를 읽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은 설탕 1/2컵굵은 설탕 1/2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레드 논패레일 24개레드 논패레일 24개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탕 온도계사탕 온도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열에서 제거. 빠르게 작업하면서 각 사과를 뜨거운 카라멜 혼합물에 담그고 완전히 코팅 한 다음 바닥을 토피 비트에 약 1/2 인치 담그십시오. 측면 위로. 베이킹 시트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피 조각토피 조각
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4
전자 레인지에 초콜릿 칩을 녹여;매끄러운 때까지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5
다시 밀봉할 수 있는 작은 비닐 봉투에 옮기십시오;부대의 구석에 있는 작은 구멍을 자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6
사과 위에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7
흰색 칩으로 반복하십시오. 설정 될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8
서빙 5 분 전에 냉장고에서 꺼내십시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 카토 다스 티는 캔디 애플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네바다 솔레 라 크림 셰리.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개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이 나는 달콤한 솔티드 너트와 브라운 스파이스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한 항목은 둥근 리드,무성한,긴 적당히 풀 바디 미각,맛 마무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5 m.
서빙6
건강 점수3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할로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