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마스카포네와 마르살라를 곁들인 베리

달콤한 마스카포네와 마르살라를 곁들인 베리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달콤한 마스카포네와 베리를 마르살란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1.96,이 레시피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9 그램, 지방 51 그램,그리고 총 635 칼로리. 딸기,설탕,마르살라 와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시간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29%. 시도 파운드 케이크와 베리를 곁들인 마르살란과 마스카포네 무스, 딸기,마스카포네,마르살라 부디 니,및 마스 카포네 치즈를 곁들인 마르 살라 데친 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부드럽고 결합 될 때까지 치즈,과자 장수의 설탕 및 감귤 향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치즈치즈
2
딸기와 설탕 및 마르 살라를 섞어 최소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딸기를 디저트 요리에 넣은 다음 마스카 포니와 더 많은 베리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스카마스카
딸기딸기
마르살라마르살라
설탕설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0 시간, 10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