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톡 쏘는 타이 오이 샐러드

달콤하고 톡 쏘는 타이 오이 샐러드
달콤하고 톡 쏘는 태국 오이 샐러드는 그냥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31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121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이 아시아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당근,설탕,양파 및 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10 분.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2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콤한 태국식 오이 샐러드, 달콤한 타이 칠리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오이 샐러드,및 톡 쏘는 오이 샐러드.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메뉴에 아시아?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지어 보세요.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당신은 박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1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리즐링 박사
리즐링 박사
"...거의 건조한 리슬링에서 놀라 울 정도로 복잡하고 뛰어난 가치... 레몬,녹색 사과,젖은 돌 및 가볍게 꽃 향기는 파삭 파삭하고 슬레이트 포화 된 구개와 수분이 많은 감귤류와 사과,너트 오일,미네랄 소금 및 젖은 돌로 마무리됩니다..."-와인 옹호"이 와인은 모젤 리슬링에서 최고의 거래 중 하나 여야합니다. 에른스트 느슨한의'소개'리슬링은 신선한 복숭아와 살구의 맛에 의해 표시됩니다,상쾌한 산도의 공정한 금액에 의해 균형. 훌륭한 아페리티프."-음식 및 와인 매거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