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톡 쏘는 바베큐 소스

달콤하고 톡 쏘는 바베큐 소스
너무 많은 바베큐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달콤하고 톡 쏘는 바베큐 소스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 당 13 센트,당신은 11 을 제공하는 소스를 얻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포드맵 친화적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74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아버지의 날.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겨자,지상 육두구,케첩,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1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톡 쏘는 달콤한 바베큐 소스, 달콤하고 톡 쏘는 바베큐 소스,및 스위트 앤 톡 쏘는 바베큐 소스.

지침

1
그릇에 모든 재료를 휘젓습니다. 구운 고기 용 가봉 소스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스는 와인 채굴 바베큐에 대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로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하고 달콤한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 위한 고전적인 적포도주 선택입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멘도시노 진판델
멘도시노 진판델
풍부한 가시 나무 과일을 전시하는 고전적인 멘도시노 진판델 이 지역의 특징 인 특성. 부드러운 탄닌이 풀 바디 와인의 균형을 이룹니다. 블랙 베리의 무성한 맛과블루 베리는 바이올렛과 향신료의 노트에 의해 보완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