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악몽 같은 태국 오이 샐러드

달콤하고 악몽 같은 태국 오이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반찬? 달콤하고 악몽 같은 태국 오이 샐러드는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80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아시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10 분. 32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설탕,양파,소금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콤한 태국 스타일 오이 샐러드, 달콤한 태국 칠리 비네 그레트와 오이 샐러드,및 악몽 오이 샐러드.

지침

1
설탕이 녹을 때까지 그릇에 설탕,뜨거운 물,백 식초,소금을 휘젓습니다. 오이와 양파를 소스에 저어주세요. 야채의 질감을 부드럽게하고 양파의 매운맛을 줄이기 위해 적어도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류 된 백 식초증류 된 백 식초
야채야채
오이오이
양파양파
소스소스
설탕설탕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태국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이 아름다운 와인은 빈티지 후 멋지고 일관된 빈티지입니다. 우리는 클라크스버그의 윌슨 목장에서 우수한 슈닌 블랑 과일을 받아 표현력이 풍부하고 미묘한 맛을 지닌 맛있는 와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소용돌이에서 흰 배,파인애플 및 바나나의 방향족이 유리에서 앞으로 튀어 나옵니다. 구개에,와인은 잘 익은 귤과 복숭아의 맛과 상쾌한. 식감은 생동감,하지만 풍부하고 미묘한 크림이있다. 100%스테인레스 스틸 발효 보장 이 와인의 신선한 과일 캐릭터 팬들은 수년에 걸쳐 감사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여름 시퍼와 신선한 굴과 짝을 지을 수있는 완벽한 와인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