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헤이븐 조개 피자

뉴헤이븐 조개 피자
뉴 헤이븐 조개 피자는 오르되브르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253 칼로리, 1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10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짜렐라 치즈,밀가루,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6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에는 조개와 베이컨 피자, 화이트 조개 피자,그리고 베이컨과 조개 피자.

지침

1
큰 그릇에 효모를 물 속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효모효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설탕을 추가;5 분 동안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3
밀가루,소금 및 기름을 첨가하십시오;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덮개를 덮고 약 15-20 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따뜻한 곳에서 상승 시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4
펀치 반죽. 바닥에 기름칠 14 의 측면을 누릅니다. 피자 팬;약간 가장자리를 구축. 포크로 반죽을 여러 번 찌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피자 팬피자 팬
5
425 에서 6-8 분 동안 구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나열된 순서대로 크러스트 위에 남은 재료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7
13-15 분 동안 또는 빵 껍질이 황금이 될 때까지 굽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웨지로 잘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로랑-페리에 단맛과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40 달러가 소요됩니다.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에 브루트-피 는 로랑-페리에 의 집 스타일 의 깃발 을 들고 있다. 파삭 파삭하고,신선하고 우아한,단맛은 우리의 샴페인의 근본적인 본질을 반영합니다.색은 연한 황금색으로,얇고 끈적끈적한 거품이 있습니다. 코는 신선하고 섬세하며,호두류와 흰 과일의 힌트와 함께 좋은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브루트 엘피의 가벼운 스타일은 샴페인을 이상적인 아페리티프 음료로 만드는 길을 이끌었습니다. 그것의 완벽한 균형,풍미의 파삭 파삭 함 및 기교는 또한 그것에게 물고기,가금류 및 백색 고기를 위한 이상적인 동행자를 만든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