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 칠리 개

농가 칠리 개
농가 칠리 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1.15 입니다. 한 서빙 포함 392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18 그램.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슈퍼 볼.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양파,핫도그,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물 다 사려면 당신 께 메인 과를 따라 수 수박-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칠리 개, 칠리 개,및 텍스 멕스 칠리 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열에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하십시오. 수프,물,케첩,설탕 및 칠리 파우더를 저어줍니다. 20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케첩케첩
양파양파
설탕설탕
물
쇠고기쇠고기
고기고기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포장 지침에 따라 핫도그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도그핫도그
3
빵에 넣으십시오;고기 소스를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롤
고기고기
4
원하는 경우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추천 와인: 리즐링, 로즈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로스,와인,그리고 게 우르 츠 트라미너는 핫도그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파삭 파삭 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마른 로스는 거의 항상 작동합니다. 당신은 알자스 윌름 키르히 베르크 드 바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알자스 윌름 키르히베르크 드 바 리슬링
알자스 윌름 키르히베르크 드 바 리슬링
그랑 크루 키르히베르크 드 바는 알자스에서 가장 유명한 그랑 크루 중 하나로,리슬링이 뛰어난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떼루아는 깊고 와인에 탁월한 구조,신선함 및 비교할 수없는 향기로운 강도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와인은 특히 복잡성,기교 및 광물 성을 얻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