넙치 그린 카레

넙치 그린 카레
넙치 그린 카레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291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14 그램. 에 대한 $6.4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코셔 소금,고수 잎,넙치 필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선 생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신선한 생강 쿠키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코코넛과 그린 카레가있는 넙치, 태국 그린 카레 터키와 호박 미트 로프 코코넛 밀크 그린 카레 소스,및 코코넛 카레 넙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고수,민트,코코넛 밀크,물 2 큰술,기름 1 큰술,흑설탕,라임 주스,마늘,생강,후추,소금 1/4 티스푼을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펄스,다음 작은 그릇에 전송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갈색 설탕갈색 설탕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마늘마늘
생강생강
후추후추
물
민트민트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그릇그릇
3
베이킹 시트에 24 인치 호일 조각을 놓습니다. 남은 기름 1 큰술과 소금 한 꼬집으로 케일을 던지십시오. 호일의 중간에 단일 레이어에 정렬합니다. 케일에 생선 필레를 넣고 소금 1/4 티스푼을 뿌립니다. 녹색 카레 소스를 각 필레 위에 골고루 뿌립니다. 포일의 다른 24 인치 조각에 느슨하게 꼭대기에 오르십시요(물고기를 만지기에서 포일을 지킨것을 해보십시요)가장자리를 밀봉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물고기물고기
케일케일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4
물고기가 다만 처음부터 끝까지 요리되고 녹색이 파삭파삭하 텐더,15 에 20 분 이을 까지 포일 팩을 굽십시요. 호일 팩을 조심스럽게 풀고 생선과 채소를 4 개의 접시 사이에 나눕니다. 고수를 얹고 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실란트로실란트로
그린그린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넙치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메니지 트루 아 각광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Ménage à 트로 각광을 비추는 스포트라이트에 신선한 감귤류 과에서 가장 눈부신 방법입니다. 각광은 당신이 주름하게 강한 풍미 키 라임과 군침이 도는 할머니 스미스 사과 맛으로 이어질 섹시한 오렌지 꽃 향기와 새로운 스타. 커튼이 상쾌하게 파삭파삭한 끝을 가진 떨어지기 전에 허니서클 감미 및 무기물의 접촉은 발음된 밀감속 주를 균형을 잡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