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고의 쇠고기 양지머리

내 최고의 쇠고기 양지머리
조리법 내 최고의 쇠고기 양지머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4 시간 5 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유대인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메인 코스는 555 칼로리, 단백질 63 그램,및 지방 31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4.17 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간장,레몬 주스,크림 치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하누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75%,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베큐 쇠고기 양지머리, 쇠고기 양지머리 문지름#1,및 바베큐 쇠고기 양지머리.

지침

1
양지머리를 스테인레스 스틸 또는 유리 용기에 넣으십시오. 작은 그릇에 국물 간장,레몬 주스 및 액체 연기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액체 연기액체 연기
레몬 주스레몬 주스
간장간장
국물국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냉장고에 넣고 밤새 담그십시오.
3
오븐을 화씨 325 도(섭씨 16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마리 네이드에서 양지머리를 제거하고 9*13 인치 베이킹 접시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5
예열 된 오븐에서 6 시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소스를 위해,작은 사발에서는 연화 한 크림 치즈 및 와사비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철저히 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쇠고기 양지머리는 쉬라즈,템프 라니 요,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고기,스모키 맛의 양지머리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 정결 한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투르 논 마틸다 쉬라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마르틸다 쉬라즈
마르틸다 쉬라즈
화려하고 어두운 루비 색상. 코:검은 과일과 후추 향이 깊은.부드럽고 우아한 탄닌이 함유 된 유연하고 탐욕스러운 입천장. 소믈리에의 조언:햄,베이컨,찐 쇠고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4 시간, 5 m.
서빙8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