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갈색 푸딩

남아프리카 갈색 푸딩
남아프리카 갈색 푸딩은 채식 16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88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아프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살구 잼,바닐라,증류된 식초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2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14%,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아프리카 푸딩, 말바 푸딩,남아프리카 구운 디저트,및 남아프리카 삼발.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큰 그릇에 전기 믹서로 설탕과 계란 2 컵을 치십시오. 밀가루,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식초 및 살구 잼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살구 잼살구 잼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우유 2 컵을 붓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반죽을 기름칠 한 2 쿼트 오븐 방지 베이킹 접시에 숟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4
예열 된 오븐에서 60~70 분 동안 또는 센터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꼬치 나 포크로 구운 푸딩을 여러 번 뚫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5
냄비에 설탕 1 컵,물,우유 1 컵,버터,바닐라를 넣고 중불로 저어줍니다. 혼합물이 끓게 올 때 열에서 제거하고 천천히 뜨거운 푸딩 위에 혼합물을 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U-12) 새우(U-12) 새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6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피노타주, 리즐링, 슈닌 블랑

아프리카는 피노타주,리슬링,슈닌 블랑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은 남자 가족 와인 피노 타주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1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남자 가족 와인 피노 테이지
남자 가족 와인 피노 테이지
86%피노타주,12%쉬라즈 및 2%비오 니어의 혼합.전체 레드 베리 맛,계 피와 육 두 구 향신료,그리고 부드러운 탄 닌의 터치와 함께 포장,이 와인 대부분의 붉은 고기 또는 가금류와 잘 쌍 한다. 피노타지의 달콤한 과일 맛은 매운 카레에 이상적입니다. 현대적인 스타일의 피노 테이지. 차가운 실내 온도에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