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마시멜로 월 도프 샐러드

날짜-마시멜로 월 도프 샐러드
날짜-마시멜로 월 도프 샐러드 주위에 필요 1 시간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07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31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16 입니다. 셀러리,날짜,설탕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5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저렴한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4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날짜-마시멜로 월 도프 샐러드, 날짜,코코넛,호두&마시멜로 송로 버섯,및 월 도프 샐러드 퀵 브레드-이 빵은 사과,셀러리,호두를 특징으로합니다. 당신이 월 도프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이 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침

1
사과를 중간 크기의 그릇에 넣고 설탕,레몬 주스 및 소금을 뿌립니다. 셀러리,날짜 및 호두를 저어주세요. 이 피크를 보유 할 수있을 때까지 별도의 그릇에 전기 믹서로 크림을 채찍.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호두호두
사과사과
셀러리셀러리
크림크림
날짜날짜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2
마요네즈를 섞어 마시맬로와 함께 사과 혼합물에 부드럽게 접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최소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시멜로마시멜로
마요네즈마요네즈
사과사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