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컵 케이크

'낚시'컵 케이크
간다'낚시'컵 케이크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7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레시피는 2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4 센트. 몇몇 사람들은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음식 색깔,칵테일 빨대,쫄깃한 과일 스낵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31 분. 133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베티 크로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낚시'컵 케이크, Goin'낚시'Chex®섞,및 Goin'낚시'Chex®혼합(1/2).

지침

1
350 에 오븐을 가열하십시오. 24 컵 케이크 용 상자에 지시 된대로 케이크를 만들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설탕 프로 스팅과 2 또는 3 방울 음식 색상을 함께 저어. 푸른 설탕을 입힌 서리 컵 케이크;금속 주걱을 사용하여 설탕을 입혀서 설탕을 입혀서 파도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3
낚싯대를 만들려면 각 짚을 잘라 3 인치 조각 하나를 만듭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시는 빨대마시는 빨대
4
치실을 3 1/2 인치 길이로 자릅니다. 물고기 선 같이 보기 위하여 바늘을 사용하여 각 밀짚의 끝에 치실의 조각을,붙이십시오. 각 치실 끝에 과일 스낵 1 개를 부착하십시오. 각 컵케익을 낚싯대로 장식하십시오. 느슨하게 덮여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시는 빨대마시는 빨대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1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