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초 코팅 닭 날개

나초 코팅 닭 날개
레시피 나초 코팅 닭 날개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15 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유제품 무료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이 호르 도브르에는 1965 칼로리, 단백질 65 그램,및 지방 11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4.5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닭 날개,계란,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계란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라즈베리 하바네로 소스를 곁들인 매운 태국 땅콩 닭 날개, 브라운 버터 올드 베이 날개(일명 최고의 닭 날개!),및 빵 부스러기 코팅 치킨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닭 날개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화이트 고기는 일반적으로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어 고기의 맛을 압도하지 않기 때문에 샤르도네와 소비뇽 블랑은 안전한 선택입니다. 토마토 소스 또는 확실히 레드 와인 소스로 준비된 치킨은 피노 누아 같은 빨간색으로 제공 될 수 있으며 제공되어야합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복숭아,천도 복숭아,잘 익은 배 및 바닐라의 부드러운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계층화되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3
건강 점수4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