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적 끈적한 새콤 달콤한 치킨

끈적 끈적한 새콤 달콤한 치킨
끈적 끈적한 새콤 달콤한 치킨은 유제품 무료 8 인분의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331 칼로리, 2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86,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중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가게에 가서 닭 가슴살 반쪽,양파 수프 믹스,샐러드 드레싱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55 분.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40%,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새콤 달콤한 끈적 끈적한 태국 뼈없는 오븐에 구운 닭 날개, 새콤 달콤한 끈적 끈적한 태국 뼈없는 오븐에 구운 닭 날개,그리고 달콤하고 끈적 끈적하고 매운 치킨.

지침

1
살구 보존,러시아 스타일 샐러드 드레싱 및 마른 양파 수프를 그릇에 함께 섞어 다시 밀봉 할 수있는 비닐 봉지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른 양파 수프 믹스마른 양파 수프 믹스
살구 보존 식품살구 보존 식품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닭 가슴살을 추가,마리 네이드와 코트,과도한 공기를 제거하기 위해 짜내,가방을 밀봉. 하룻밤 냉장고에 1 시간 마리 네이드에 담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3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4
닭고기와 매리 네이드를 12 인치 베이킹 접시에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5
예열 된 오븐에서 구워,정기적으로 가봉,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 때까지 주스 명확한 실행,45 에 분 1 시간. 센터에 삽입된 즉시 읽기 온도계는 최소 화씨 165 도(섭씨 74 도)를 읽어야 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새콤 달콤한 치킨은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네바다 앰버 폭포 와이너리 사라의 선택 리즐링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6 달러가 소요됩니다.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사라의 선택 리슬링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사라의 선택 리슬링
이 반 달콤한 향기로운 리슬링은 독특한"꿀"꽃다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이 와인은 전면에 익은 과일의 시음 노트와 느린 가벼운 마무리가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5 m.
서빙8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