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빵 케이크 나는

꿀 빵 케이크 나는
꿀 빵 케이크 나는 대략 요구한다 1 시간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디저트는 39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6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5 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흑설탕,과자 장수의 설탕,식물성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시도 딸기 설탕에 절인 과일+허니 휘핑 크림이 들어간 글루텐 프리 꿀 옥수수 가루 케이크, 꿀 피칸 카라멜을 곁들인 허니 번트 케이크,및 초콜릿-꿀 유약 초콜릿-꿀 돔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25 도(섭씨 16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큰 믹싱 볼에 케이크 믹스,오일,계란 및 사워 크림을 섞습니다. 손으로 약 50 스트로크를 저어 주거나 가장 큰 덩어리가 없어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반죽의 절반을 기름칠되지 않은 9 인치 유리 베이킹 접시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4
갈색 설탕 및 계피를 결합하고,케이크 팬안에 반죽에 뿌리십시요. 케이크 팬에 반죽의 나머지 절반을 숟가락,갈색 설탕과 계피를 덮고. 꿀 롤빵(또는 만들고 싶은 디자인)처럼 보일 때까지 버터 나이프 또는 아이싱 나이프로 케이크를 돌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계피계피
버터버터
꿀
아이싱아이싱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케이크 형태케이크 형태
5
에 대한 예열 된 오븐에서 구워 40 분,또는 케이크의 중심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한 나올 때까지. 서리 케이크는 여전히 상당히 뜨겁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6
따뜻한 봉사.
7
설탕 프로스팅 만들기:작은 그릇에 과자 장수의 설탕,우유 및 바닐라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스팅프로스팅
바닐라바닐라
설탕설탕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