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뭉치

꿀 뭉치
당신은 너무 많은 호르 드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꿀 움큼에게 시도를 제공. 이 채식 요리법은 24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0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123 칼로리.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압연 귀리,호두,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요리 한 경우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꿀 뭉치, 귀리 그라 놀라 바의 꿀 뭉치,및 오븐 프라이드 치킨의 꿀 움큼.

지침

1
오븐을 3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미니 머핀 통 2 개에 버터를 바르거나 주석 1 개를 사용하고 2 개의 배치로 굽습니다. 작은 냄비에 낮은 열에 버터를 녹여. 한편 큰 그릇에 귀리,코코넛,호두,밀가루를 넣고 섞습니다. 녹은 버터에 꿀을 저어 자주 교반,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코코넛
호두호두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꿀
귀리귀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 머핀 트레이미니 머핀 트레이
오븐오븐
소스 팬소스 팬
그릇그릇
3
건조한 재료 위에 버터 혼합물을 붓고 잘 섞습니다. 각 미니 머핀 컵에 혼합물 1 큰술을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4
갈색이 될 때까지 15~20 분 정도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오븐에서 제거하고 즉시 각 꿀 무리 위에 호두 반을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호두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팬에 10 분 동안 식힌 다음 와이어 랙으로 옮기고 완전히 식히십시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