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망고 라임 소스와 매운 틸라피아

꿀 망고 라임 소스와 매운 틸라피아
너무 많은 메인 코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꿀이 든 망고 라임 소스와 함께 매운 틸라피아를 맛보십시오. 이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59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5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298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실란트로,라임 주스,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망고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망고 버터를 곁들인 팔 레오 망고 스콘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망고 검은 콩 살사를 곁들인 매운 틸라피아, 검은 콩,망고,라임,고수 살사를 곁들인 구운 틸라피아,및 매콤한 망고 모히토 소스를 곁들인 망고 채워진 크림 퍼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모든 소스 재료를 넣으십시오. 덮개;매끄러운 때까지 가공하십시오. 서빙 시간까지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2
얕은 접시에 포크로 계란과 우유를 치십시오. 다른 얕은 접시에 비스퀵 믹스,소금 및 후추를 섞으십시오. 필렛을 계란 혼합물에 담근 다음 비스퀵 혼합물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베이킹 믹스베이킹 믹스
우유우유
딥
계란계란
3
12 인치 프라이팬에서,중간 열에 열 기름 및 고추 풀;결합하기 위하여 약동하십시오. 황금빛 갈색과 물고기가 포크로 쉽게 조각날 때까지 4~6 분 동안 기름에 필레를 한 번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물고기물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서빙하려면 서빙 플래터 또는 개별 접시에 생선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5
소스와 함께 고르게 이슬비;고수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소스소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틸라피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토양 및 미기후에 따라서,피노 그리 간단한 매일 포도주에서 절대적인 최고 성장까지 도중 내내 변화한다. 따뜻한,분노 사이트의 태양에 노출 포도원,자신의 양토 석회암 자갈 토양,교과서 예입니다. 분노 알토 아디 제 피노 그리 지오는 고귀한 구조,좋은 균형과 좋은 산도를 가지고-그것을 마시는 절대 즐거움을. 강한 흰색은 생선과 생선 수프,뿔닭 가슴살 또는 송아지 필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