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볶음밥(김치볶음밥)

김치 볶음밥(김치볶음밥)
김치 볶음밥(김치밥)은 글루텐 프리 반찬.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237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84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81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당신은 녹색 양파,식용유,계란,그리고 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가있는 경우,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쌍의 사람들은이 중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치 볶음밥(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김치볶음밥),및 김치 볶음밥.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타니아 엣 빈센트 카레 메 테르 브루 리 슈냉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6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9 군중을 기쁘게하는 셔닌 블랑 어떤 경우에도,이 무성한 병입은 밝고 매끄러운 산도로 균형을 이루는 인동 덩굴과 감귤류의 노트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