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찬 콩과 쌀

기운찬 콩과 쌀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기운찬 콩과 쌀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23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1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서빙 당 48 센트입니다. 현미,콩,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기운찬 녹색 콩, 기운찬 프라이팬 밥,및 기운찬 칠면조와 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원하는 경우 콩,토마토,옥수수,물,할라피뇨,소금을 섞습니다. 끓게 가져 오십시오;쌀을 저어. 커버 및 열에서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5 분 동안 또는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포크로 보풀.
3
양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