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차우더

기념일 차우더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당신의 레퍼토리에 조리법,기념일 차우더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 인분이며 1 인분당$3.25 입니다. 이 메인 코스는 712 칼로리, 3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45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30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반 반 크림,핑크 연어,양파,문질러 세이지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6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기념일 치즈 케이크, 기념일 케이크,그리고 기념일 브라우니.

지침

1
큰 냄비에 감자,당근,양파를 버터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잔여 성분을 안으로 약동하십시오. 10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3쪽, 잘게 썬 마늘 2쪽, 으깬 것 1쪽마늘 3쪽, 잘게 썬 마늘 2쪽, 으깬 것 1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마늘 2개 다진 것, 1개 다진 것마늘 2개 다진 것, 1개 다진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리즐링

차우더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차우더 풍부한 통해 잘라 선명한 흰색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크림 국물-또는 당신은 큰 이동하거나 풍부한 집에 갈 수,버터 샤르도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메리벨 카르네로스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이며 병 비용은 약 23 달러입니다.
메리벨 카네로스 샤르도네
메리벨 카네로스 샤르도네
우리의 2007 카르네로스 샤르도네는 집중적이고 강렬한 스타일입니다. 헤이즐넛,열대 과일 및 잘 익은 사과의 향기는 파삭 파삭 한 미네랄과 달콤한 토스트 오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포도주 는 풍부 하고 크림 같은 것 이며,끝 이 오래 지속 된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페어링은 그려진 버터와 신선한 레몬을 곁들인 금이 간 랍스터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