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 초콜릿 병아리 콩 컵 케이크

글루텐 프리 초콜릿 병아리 콩 컵 케이크
너무 많은 미국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글루텐이없는 초콜릿 병아리 콩 컵 케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25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1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12.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란,설탕,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2 의 너무 멋진 숟가락 같은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루텐 프리 초콜릿 병아리 콩 컵 케이크, 병아리 콩 초콜릿 컵 케이크(저탄수화물/글루텐 프리),및 가르 반조 콩 가루로 만든 글루텐 프리 초콜릿 컵 케이크-현재까지 최고의 글루텐 프리 컵 케이크.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머핀 컵 12 개에 그리스를 바르거나 종이 라이너로 선을 긋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오븐오븐
2
끓는 물 위에 이중 보일러의 상단에 초콜릿 칩과 코코넛 오일을 녹여,자주 교반 및 뜨거운 피하기 위해 고무 주걱으로 측면을 긁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칩초콜릿 칩
코코넛 오일코코넛 오일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중 보일러이중 보일러
주걱주걱
3
병아리 콩,계란,설탕,베이킹 파우더 및 바닐라 추출물을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병아리 콩병아리 콩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4
초콜릿 혼합물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초콜릿
5
준비된 머핀 컵에 반죽을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6
센터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 나올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 구워,20 에 25 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