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샐러드와 나파 와인 비네 그레트

그린 샐러드와 나파 와인 비네 그레트
그린 샐러드와 나파 와인 비네 그레트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87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135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달걀 노른자,곡물 겨자,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이트 와인 비네 그레트와 그린 샐러드, 수제 레드 와인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미식가 그린 샐러드,및 보르시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나파 양배추 샐러드.

지침

1
2 컵 유리 측정 컵에서 식초,디종 머스타드,통 곡물 머스타드,마늘,달걀 노른자,소금 및 후추를 함께 털어냅니다. 천천히 에멀젼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 오일에 휘젓. 약 2/3 컵 비네 그레트가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 곡물 겨자통 곡물 겨자
양고기 다리, 뼈 포함양고기 다리, 뼈 포함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에멀젼에멀젼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칠면조 물방울구운 칠면조 물방울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봉사 할 준비가되면 샐러드 채소를 그릇에 넣고 비네 그레트를 충분히 부어 적 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