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멜론,쿠바 넬 페퍼스,리코 타 살라 타

그린 멜론,쿠바 넬 페퍼스,리코 타 살라 타
녹색 멜론,쿠바 넬 고추와 리코 타 살라 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233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56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매우 올리브 오일,리코 타 살라 타 치즈,단 물 멜론,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멜론,판 체타,리코 타 살라 타를 곁들인 파스타 샐러드, 멜론,판 체타,리코 타 살라 타를 곁들인 파스타 샐러드,및 구운 고추,케일,스쿼시,리코 타 살라 타를 곁들인 프레 골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멜론 반을 씨를 뿌리고 껍질을 벗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멜론멜론
2
세로로 반으로 자른 다음 얇게 썬다.대각선에 십자형. 고추를 자르고 씨를 뿌린 다음 얇게 썬다.십자형으로 고리 모양으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고추
3
큰 플래터에 약간 겹치는 멜론 조각 층을 배열하고부순한 소금 꼬집음으로 정상적으로 계절을 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멜론멜론
소금소금
4
고추,바질 및 치즈의 층을 추가하십시오. 두 번째 라운드를 레이어링하는 경우,소금 시즌 기억멜론의 층 사이. 위에 소금 몇 관대 한 핀치를 분쇄샐러드의 상단,다음 기름을 아낌없이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고추
치즈치즈
바질바질
멜론멜론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5
즉시 봉사하십시오.
1
쿠바 넬 고추(때로는"이탈리아 튀김 고추"라고 표시됨)는 긴 테이퍼입니다.종류,온화하고 달콤한. 바나나 고추는 좋은 대용품을 만들지 만,먼저 맛보십시오-나는이 요리를 위해 달콤하고 뜨겁지 않은 후추를 선호합니다. (참고:바나나 후추그들의 반 불 같은 사촌 인 헝가리 왁스 고추와 닮았으므로,당신이 정말로 단 것을 찾을 때 열을 집에 가져 오는 것은 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왁스 고추왁스 고추
고추고추
후추후추
2
샐러드에서:그릇 너머:민디 폭스의 일상적인 식사를위한 특별한 요리법. 텍스트 2012 민디 폭스에 의해;사진 2012 엘렌 실버에 의해. 에 게시 2012 카일 책에 의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장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