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식 립아이 스테이크

그리스식 립아이 스테이크
레시피 그리스 스타일의 립아이 스테이크는 지중해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5 분.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598 칼로리, 단백질 49 그램,및 지방 43 그램. 에 대한 서빙당$5.8,이 레시피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발렌틴의 날.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레몬 주스,소금,쇠고기 립아이 스테이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케톤 생성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8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에스타 립아이 스테이크,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및 후추 립아이 스테이크.

지침

1
작은 사발안에,첫번째 5 개의 성분을 결합하십시요;스테이크의 양측에 문지르십시요. 큰 프라이팬에서,각면에 7-9 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완성도에 도달 할 때까지 기름에 스테이크를 요리하십시오(중간 희귀 온도계는 145 를 읽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레몬 주스,치즈,올리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3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은 립아이 스테이크의 최고의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트 포드 코트 러시아어 강 피노 누아(반 병)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하트 포드 코트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반 병)
하트 포드 코트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반 병)
블랙 체리,딸기,블랙 커런트 및 양토의 아로마에는 야생 라즈베리,다크 베리 및 분쇄 된 암석 미네랄이 뒤 따릅니다. 조밀 한 항목은 달콤하고 육즙이 많은 입 느낌으로 이어지며 산도,부드러운 탄닌 및 미묘한 흙 같은 마무리로 뒷받침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