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파스타 샐러드 2

그리스 파스타 샐러드 2
그리스 파스타 샐러드 2 주위가 필요합니다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447 칼로리, 1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6 그램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1.47,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8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딜 잡초,소금,후추,마늘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지중해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9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시도해봐 그리스 파스타 샐러드, 그리스 파스타 샐러드,그리고 그리스 파스타 샐러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파스타를 넣고 8~10 분 동안 또는 알 덴테가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그 사이에,중간 열에 중간 스튜 냄비에서,물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시금치를 넣고 5 분 동안 또는 시금치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금치시금치
4
중간 열,따뜻한 올리브 오일과 황금까지 볶음 마늘에 큰 냄비에;파스타와 시금치를 추가하고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시금치시금치
마늘마늘
파스타파스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5
열에서 제거하고 10 분 동안 냉각 할 수 있습니다.
6
죽은 태아와 딜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딜
페타 치즈페타 치즈

추천 와인: 모스코 필레로, 아시르티코, 아기오르지코

메뉴에 그리스어? 모쇼필레로,아시르티코,아기오르기티코와 짝을 지어 보세요. 그리스 음식과 함께 그리스를 먹고 싶다면 아시르티코와 모스코필레로는 닭고기,해산물 등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 아기오르기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붉은 색이다. 5 성급 중 4.4 점을 받은 트루피스 와이너리 모스코필레로 프테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5 달러입니다.
트루피스 와이너리 모스코필레로 페테리
트루피스 와이너리 모스코필레로 페테리
밤 피는 재스민,석류 및 감귤류의 꽃다발을 결합한 강렬한 향기로운 와인.그 우수한 향과 날카로운 맛은 바질과 파스타,치킨 라 크림,구운 새우 및 파이와 같은 요리에 반주뿐만 아니라 아페리티프로 즐길 수있는 와인으로 만듭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