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샐러드

그리스 샐러드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그리스 샐러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3.7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332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25 그램.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레몬 주스,로메인 상추,죽은 태아의 치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그리스 매리 네이드,차지 키,그리스 샐러드를 곁들인 쉬운 구운 콘월 어 암탉과 호박, 그리스 아보카도와 그리스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치킨 샐러드,및 수제 그리스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그리스 야채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레몬 주스,마늘,소금,기름을 함께 휘젓습니다. 오레가노와 후추를 저어 맛을 낸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봉사하게 준비되어 있을 때:큰 사발안에 가볍게 드레싱의 어떤에 양상추를 던지십시요. 상추를 샐러드 그릇 4 개로 나눕니다. 올리브,치즈,오이,토마토,양파 및 고추를 채소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그린그린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봉사하고 테이블에 나머지 드레싱을 전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