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샌드위치 물린

그리스 샌드위치 물린
그리스어 샌드위치 물린 그냥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71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3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15 칼로리.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가게에 가서 양파,마늘 정향,갈은 육두구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그리스 샐러드 물린, 그리스 샐러드 물린,그리고 그리스 치킨 바이트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시금치를 저어;시들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금치시금치
마늘마늘
3
배수. 죽은 태아,잣,소금,후추,육두구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나무 견과류소나무 견과류
육두구육두구
후추후추
페타 치즈페타 치즈
소금소금
4
4 개의 빵 조각에 퍼지십시오;남은 빵을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빵
5
버터로 샌드위치의 바깥 쪽을 펼치십시오. 3-4 분 동안 또는 빵이 갈색으로 변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중불로 덮지 않고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치즈치즈
확산확산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각 샌드위치를 4 분의 1 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8 등급의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꽃다발은 향기롭고 과일 노트로 파열됩니다. 그것은 등나무의 힌트와 함께 사과,배,감귤류의 깨끗한 향기가 있습니다. 파삭 파삭 한,깨끗한,미각에 미세 거품과 섬세한.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은 느린 과일과 꽃 노트와 함께 쾌적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