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사가 나키

그리스 사가 나키
그리스 사가나키는 채식주의자 4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당$1.84,이 레시피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그리고 총 305 칼로리. 4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한 쌍의 사람들은 이 반찬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지중해 요리입니다. 토마토,밀가루,페타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좋은 숟가락 점수 68%. 시도 새우와 우조를 곁들인 그리스 기장 사가 나키, 새우 사가 나키,및 새우 사가 나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죽은 태아를 약 8 조각으로 자릅니다. 작은 그릇에 오레가노와 계란을 이길. 각 죽은 태아 조각을 계란에 담그고 초과분을 털어 내고 밀가루에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레가노오레가노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딥
페타 치즈페타 치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십시오. 황금색이 될 때까지 올리브 오일로 치즈를 빠르게 요리하고 한 번 돌립니다. 종이 타월로 두드려 말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3
두꺼운 토마토 조각으로 접시에 죽은 태아를 배열하고 검은 후추로 간을하고 레몬 조각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슬라이스토마토 슬라이스
검은 후추검은 후추
레몬 웨지레몬 웨지
페타 치즈페타 치즈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23
잡지